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김나영, 빈티지와 모던의 조화! 티셔츠와 청바지로 완성한 힙한 캐주얼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나영이 티셔츠와 청바지로 완성한 힙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방송인 김나영이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CELINENINO #CELINEBYHEDISLIMAN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블랙 로고 티셔츠와 와이드한 데님 팬츠를 착용해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완벽하게 조화시켰다.

매일경제

김나영이 티셔츠와 청바지로 완성한 힙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사진=김나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잃지 않았다.

특히 김나영은 화이트 미니백과 독특한 디자인의 화이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 소품들은 전체적인 코디에 경쾌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부여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매일경제

김나영은 화이트 미니백과 독특한 디자인의 화이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사진=김나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김나영은 블랙 앵클부츠로 룩을 마무리해 시크한 무드를 한층 강조했다. 그녀의 자유로운 포즈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한층 더 세련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한편, 김나영은 두 아들, 이준과 신우를 슬하에 두고 있으며, 현재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의 열애 소식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나영은 개인적인 행복과 함께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