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축구사랑' 아이콘 임영웅, 글로벌 브랜드와 손잡고 자선경기 유니폼 디자인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푸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디자인에 참여한 유니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구장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Hana Bank Charity Match)‘가 펼쳐진다.

하나은행이 하나금융그룹 광고모델 임영웅과 함께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이벤트 경기다. 임영웅이 이끄는 '팀 히어로'와 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기성용(FC서울)이 대표하는 '팀 기성용'의 맞대결로 진행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유니폼을 출시하는 가운데 '팀 히어로' 팀 임영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유니폼을 만나볼 수 있다.

OSEN

[사진]푸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직접 유니폼 디자인과 팀 크레스트(문양) 제작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학창시절 축구선수로 활동했던 임영웅은 현재 축구단 '리턴즈FC'를 운영하며,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뛰어난 축구실력은 물론 국가대표 선수들과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임영웅은 지난해 K리그 FC서울 홈경기에 시축자로 참여하고 하프타임 축하공연을 펼쳐 4만 관중을 운집시킬 만큼 축구를 사랑하는 '축덕' 아티스트로 알려져있다.

하나금융그룹이 운영하는 K리그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 중인 푸마는 이벤트 취지에 적극 공감, 자선축구대회 유니폼을 특별 제작해 판매하며, 유니폼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 유니폼은 오는 13일 오전 10시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된다. 실제 참가선수들이 착용하는 것과 동일한 스펙의 홈킷 '팀 히어로 풋볼 저지'와 어웨이킷 '캡틴 키 풋볼 저지' 두 종류로 구성된다.

OSEN

[사진]푸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팀 히어로의 임영웅(등번호 10)을 비롯해 전체 참가선수의 이름과 등번호도 마킹할 수 있다. 푸마는 25일까지 팀 유니폼을 구매한 이를 대상으로 원하는 참가선수 이름과 번호를 무료로 새겨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참가선수 라인업과 티켓 예매(티켓팅) 등 상세한 정보는 하나은행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순차 공개된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