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결혼 앞둔 김해준, 김승혜와 러브스토리 방출…축가 라인업 공개 ('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채정안·박재범·김해준·장동선 출연
한국일보

김해준이 '라디오스타'에서 김승혜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코미디언 김해준이 '라디오스타'에서 김승혜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채정안 박재범 김해준 장동선이 출연하는 '신들린 관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해준은 최근 김승혜와의 결혼을 발표하며 '코미디언 부부 23호'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다음 달 부부가 된다. 김해준은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4년 전 연극을 하며 김승혜와 선후배 사이로 처음 인연을 맺게 됐다는 김해준은 "시간이 지나고 안부를 묻기 위해 통화를 했다. 통화 시간이 3, 4시간 이어지더라. 그게 매일 반복됐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김승혜에게 어느 날 이상형을 물었다고 밝혔다. 김해준은 "'혹시 나 아냐?'라고 말했는데 그때 저에 대한 이성적인 감정이 처음 생겼다고 하더라"고 말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어 김해준이 솔직하게 고백했는데, 그는 답변을 바로 듣지 못했다. 김해준은 신중하게 생각을 해보겠다는 김승혜의 마음을 알아채고 2주 정도 연락을 줄였다고 밝혔다. 또한 나름의 방법으로 김승혜의 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김해준은 김승혜를 위해 준비한 프러포즈를 최초로 공개했다. 해외에 같이 갈 일이 있어서 목걸이를 몰래 가져갔다는 그는 밤에 함께 길을 걷다가 쇼츠 촬영을 핑계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다. 김해준은 다음 달 열리는 비공개 결혼식의 사회, 축가 라인업도 공개했다.

그는 부 캐릭터 최준 쿨제이 등으로 인기를 누렸다. 또한 모창 가수 태양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를 본 진짜 태양의 반응도 공개됐다. 태양이 직접 앨범 선물을 보냈는데 "조금만 더 똑같이 따라 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고 전해진다. 김해준은 '빌런스 게임' 콘텐츠에 함께한 김재중과 친해진 계기도 공개했다. '전 재산 탕진 김재중 VS 백억 허세남 김해준' 영상의 촬영 비하인드를 들을 수 있다.

예비 신랑 김해준의 활약은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