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21 (화)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한지현, 악플러 이상이 앞 정신 잃고 혼절,,파격 전개 예고’('손해 보기 싫어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한지현이 ‘악플러’ 이상이의 앞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오는 9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5회에서는 복규현(이상이 분)과 남자연(한지현 분)의 절대 잊을 수 없는 두 번째 만남이 그려진다.

앞서 ‘연보라’라는 활동명으로 승승장구하던 웹소설 작가 자연은 ‘사장님의 식단표’에서 악플을 달고 별점을 테러하는 규현을 처음으로 고소한 바 있다.

5회 방송을 하루 앞둔 가운데, 8일(오늘) 강렬한 첫 만남에 이어 또다시 마주한 규현과 자연의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자연은 악플러 규현과의 재회에 흥분한 나머지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규현은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 자책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는 정신을 잃은 자연과 그런 자연을 끌어안고 다급히 일어서는 규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규현의 돌발 행동에 큰 충격을 받은 자연이 정신을 놓아버리고 만 것인데, 대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만나는 순간마다 예사롭지 않은 이들의 서사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5회는 확대 편성으로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내일 9일(월)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사진 제공: tvN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