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벳(LIVET)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일본 유닛 요아소비(YOASOBI)의 두 번째 내한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요아소비는 오는 12월 7~8일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4-2025 라이브 인 코리아'를 개최한다.
특히 지난 6일 오후 티켓이 오픈된 이번 콘서트는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요아소비의 식지 않는 국내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첫 내한에 이어 2연속 전석 매진 쾌거를 이룬 요아소비는 두 번째 콘서트에서도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간 서정적인 무드부터 통통 튀는 색깔까지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음악을 선보였던 만큼, 이들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또한 요아소비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들은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과 '롤라팔루자 시카고',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등의 무대에 서며 각국의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 한 번의 완판 신화를 이뤄낸 요아소비는 계속해서 공연 준비를 이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