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제니, 너무 짧은 치마도 완벽 소화! 강렬한 레드 롱부츠 스타일링 ‘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니가 강렬한 레드 롱부츠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의 제니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레드 언밸런스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껏 강조했다.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 조합이 인상적이다.

매일경제

제니가 강렬한 레드 롱부츠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사진=제니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니는 여기에 강렬한 레드 롱부츠를 더해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롱부츠는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제니 특유의 카리스마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레드와 화이트의 대조적인 컬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니의 스타일링에서 가장 돋보이는 요소는 바로 레드 시퀸 머플러였다. 제니는 머플러를 활용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반짝이는 시퀸 디테일이 그녀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며 눈부신 자태를 연출했다.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로 유명한 제니의 감각이 다시 한번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매일경제

제니는 레드 머플러를 활용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사진=제니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제니는 음악 활동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녀는 지난 4월 26일 발매된 지코의 신곡 ‘SPOT!’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제니의 독특한 음색과 지코의 감각적인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