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연금과 보험

KCGI운용, 연말까지 연금저축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KCGI자산운용은 ‘연금 크지(KCGI)와 함께 지금 바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CGI자산운용에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연금저축 600만원 채우기 이벤트’, ‘가족 친구 다같이 크지 이벤트’, ‘연금 이전 이벤트’등 3개가 동시에 진행된다.

연금저축 600만원 채우기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연말까지 600만원이상 연금저축 계좌에 납입하거나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월 적립식 50만원 이상 또는 임의식 6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 중 600명을 추첨하여 20만원 상당의 경품,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가족 친구 다같이 크지는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고객의 지인 소개를 통해 신규로 연금계좌를 개설하거나 타사에서 당사로 연금을 이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 선착순 100팀에게 추천인과 가입자 각각 모바일 상품권 1만원(1인 1회 한정)을 지급한다.

연금 이전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타사에서 개인연금을 이전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전 금액에 따라 1만~15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특히 타사에서 ISA 등 다른 상품을 자사 연금 계좌로 이전 시 이전 금액의 2배를 인정해 해당 상품권을 지급한다.

KCGI자산운용은 이와 함께 9월 2주차부터 4회에 걸쳐 격주 목요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ONE IFC 15층 본사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강연도 진행한다.

KCGI자산운용은 “연금저축은 매년 납입 금액에 대해 600만원까지 최대 16.5%, 99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13월의 월급으로 불리며 급여생활자와 종합소득과세 대상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연금을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