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박재범, '랩:퍼블릭' MC 합류…"기존 힙합 프로그램과 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만드는 新 힙합 서바이벌
10월 티빙 공개


더팩트

가수 박재범이 '랩:퍼블릭' MC를 맡는다. /티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박재범이 힙합 서바이벌 '랩:퍼플릭'을 이끈다.

30일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랩:퍼블릭' 제작진은 박재범의 MC 합류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랩:퍼블릭'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힙합 열풍을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티빙과 손잡고 만든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자욱한 안개 속에서 모습을 드러낸 박재범과 정체를 숨긴 래퍼들의 모습이 담겼다. "랩으로 건설하는 단 하나의 사회"라는 박재범의 내레이션은 새롭게 탄생할 힙합 서바이벌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박재범은 "힙합 음악과 문화에 누구보다 진심인 사람으로서 오랜만에 나오는 규모감 있는 새로운 힙합 콘텐츠가 반가웠다. 씬을 이끌어가는 래퍼들과 함께 좋은 에너지를 만들고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재범은 "'랩:퍼블릭'은 기존 힙합 프로그램들과 완전히 다른 형식의 콘텐츠"라면서 "처음 보는 신선한 미션들, 래퍼들이 몰입하여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뜨겁고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랩:퍼플릭'은 오는 10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