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차은우도 팬심에 DM 보내게 한 페더 엘리아스...협업으로 인연 잇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차은우가 팬심을 드러냈던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와 협업한다.

지난 27일 오후 차은우는 공식 SNS에 페더 엘리아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새 디지털 싱글 'Hey Hello'(헤이 헬로우)의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30일 발매를 알렸다.

이미지 속 차은우와 페더 엘리아스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뒷모습만으로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차은우는 페더 엘리아스에게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페더 엘리아스'는 'Loving You Girl', 'Roses', 'Love & Loneliness' 등을 발매한 노르웨이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22년 차은우가 SNS를 통해 먼저 DM을 보냈을 정도로 팬이라고 밝힌 가수이기도 하다.

이후 차은우와 페더 엘리아스는 2022년 'Bonfire' 듀엣을 선보였고, 지난달 열린 서울 앙코르 팬콘에는 페더 엘리아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Hey Hello' 무대를 선공개했다. 이제 두 사람의 시너지는 이번 'Hey Hello' 정식 음원을 통해 이어진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차은우는 지난 2월 솔로 데뷔 앨범 'ENTITY'(엔티티)를 발매하고, 지난달까지 아시아와 남미 11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 본 공연과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본업 외에도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 월드'에서 주연으로 열연을 펼쳤고, 올 하반기 방송되는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하는 등 분야를 넘나드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차은우와 페더 엘리아스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Hey Hello'는 오는 30일 자정 발매된다.

사진=판타지오, 페더 엘리아스 SNS,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