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이규한, '전여친' 브브걸 유정 언팔했다…사진·영상도 모두 지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공개 연애 1년 만에 결별한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오른쪽)과 배우 이규한이 서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언팔'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머니투데이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 연애 1년 만에 결별한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과 배우 이규한이 서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언팔'한 것으로 확인됐다.

27일 유정과 이규한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보면 둘은 서로를 팔로우하지 않고 있다.

이규한은 당초 유정만 팔로우하고 있었지만, 현재는 자신의 반려견 계정만 팔로우한 상태다. 그는 또 그간 게시했던 사진과 영상 모두 삭제했으며, 자신의 후속작 홍보글 한개만 남겨놨다.

두 사람은 전날 소속사를 통해 결별을 알렸다. 유정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은 "유정이 최근 이규한과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유정과 이규한은 지난해 9월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KBS2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1991년생 유정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했다.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발매한 곡 '롤린'이 2021년 재조명돼 차트 역주행에 성공, 뒤늦게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 4월 그룹에서 탈퇴한 유정은 예능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규한은 1980년생으로, 1996년 KBS2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 출연했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