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뜨면 아무도 못 이겨…실황 영화 예매율 압도적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한 번 극장 점령에 나서는 임영웅과 영웅시대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는 28일 개봉하는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예매 오픈을 한 이후 줄곧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1일 실시간 예매율은 27%로 사전 예매 관객수 9만3780명을 기록 중이다. CGV에서 단독 개봉 만으로 이뤄내고 있는 성과라 대단한 힘을 다시금 확인 시킨다. 이에 따라 개봉 전 10만 관객은 가뿐하게 확보할 것으로 보여 개봉 후 상영 레이스 분위기도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이 공연 실황 영화를 선보이는 건 이번이 두번째다. 지난해 3월 1일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졌던 '아임 히어로' 앵콜 콘서트 현장을 담아내 N차 관람을 이끌며 25만 명을 누적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2019년 1월 개봉한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실황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34만2366명에 이어 실황 영화 중 역대 2위 성적이다.

이에 실황 영화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하기도 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관객수를 넘는 것은 물론, 역대 1위까지 노려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극장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28일 전국 CGV에서 공식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