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딴따라JYP’ 9월 16일 방송...이번 추석은 박진영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딴따라 JYP’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진영의 데뷔 30주년 기념 KBS 대기획 ‘딴따라 JYP’가 9월 추석 특집으로 찾아온다.

KBS는 19일 “KBS 대국민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 ‘KBS 대기획-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이하 ‘딴따라 JYP’)가 9월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KBS2와 KBS Kpop SNS 채널을 통해 ‘딴따라 JYP’의 포스터와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박진영의 흑백 실루엣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송일과 함께 ‘딴따라 JYP’를 더욱 빛낼 게스트 라인업이 기대감을 높인다.

스타투데이

‘딴따라 JYP’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딴따라 JYP’는 박진영의 30년 음악 인생을 총망라한, 생애 다시없을 역대급 스케일로 펼쳐진다. 트렌디한 콘셉트와 감각으로 시대를 선도하는 음악을 보여온 박진영의 히트곡들을 풍성한 풀밴드 라이브 사운드와 색다른 공연 연출을 통해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god(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비, 원더걸스(선예, 선미), 2PM(준케이, 닉쿤, 우영, 찬성), 트와이스(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 등 프로듀서 박진영의 손끝에서 탄생한 월드 클래스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KBS 대기획 - 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는 9월 16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150분간 방송된다. 30일 오후 7시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된다. 22일까지 ‘딴따라 JYP’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이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