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임영웅, '뭉찬3'에서 '홈' 챌린지 공개…춤 전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임영웅이 올해 5월 발표한 '홈'의 댄스 챌린지를 오늘(18일) JTBC '뭉쳐야 찬다3'에서 최초 공개한다. JT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신곡 댄스 챌린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임영웅은 오늘(18일) 방송하는 JTBC '뭉쳐야 찬다 3'에 4년 만에 들른다. 그는 올해 5월 발표한 신곡 '홈'의 챌린지를 방송 최초로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리턴즈 FC'와 단체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기에 앞서 "콘서트 댄스 비율을 80%로 늘렸다"고 밝혀, 그간 숨겨온 댄스 본능을 고백한다. 그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유명 안무가 립제이가 참여한 '홈' 챌린지를 선보여 귀엽고 깜찍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축구장에서 선보인 임영웅과 '리턴즈 FC'의 댄스 챌린지에 안정환 감독, MC 김성주-김용만과 '어쩌다뉴벤저스' 선수들도 따라 하며 몸을 들썩인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에게 챌린지 안무를 전수하기도.

안정환 감독은 "우리도 챌린지 만들자"라며 '홈' 챌린지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임영웅에게 직접 배운 '어쩌다뉴벤져스'에 이어, 과연 안정환 감독도 챌린지에 도전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임영웅의 '홈' 챌린지를 볼 수 있는 JTBC '뭉쳐야 찬다 3'는 오늘(18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