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FT아일랜드, 웅장하게 그려낼 뚝심…'시리어스' 뮤비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FT아일랜드(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가 신곡 '시리어스'(Serious)로 돌아온다.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정규 7집 '시리어스'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시리어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FT아일랜드의 강하고 굳센 의지가 돋보인다. 멤버들은 결연한 표정으로 어두웠던 공간에서 빛을 따라 나아간다. 이어 FT아일랜드가 세찬 빗물을 맞으면서도 격렬하게 노래와 연주를 하는 모습을 통해 불굴의 정신이 느껴지는 신곡 '시리어스'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정규 7집 '시리어스'는 FT아일랜드를 둘러싼 고정 관념을 깨부수는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더블 타이틀곡 '시리어스'는 미니멀하고 다크한 트랙으로 시작해 험난한 여정을 헤쳐 나가는 굳건한 결심을 점차 웅장해지는 합창(Choir)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멤버들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FT아일랜드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시리어스' 전곡과 더블 타이틀곡 '시리어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 이날 새 정규 앨범 발매 기념 리스닝 세션 이벤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