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박재범, 11년 만에 단독 팬미팅 확정…8월 '제이팍 시즌3'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이 11년 만에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박재범의 소속사 모어비전은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제이팍(Jay Park) 시즌3: 데디케이티드 유(Dedicated 2 U)’를 개최한다"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밝혔다.

개최 소식과 함께 게재된 포스터 속 박재범은 꽃다발을 든 채 다정한 웃음을 짓고 있다. 포근함이 한껏 묻어난 이미지가 박재범의 목소리와 이야기들로 오롯이 채워질 이번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함께 높이고 있다.

‘제이팍 시즌3: 데디케이티드 유’는 2013년 진행된 ‘제이 이펙트(JAY EFFECT) 단합대회’ 이후 약 11년 만에 개최되는 박재범의 단독 팬미팅이자 박재범이 4월 첫선을 보인 ‘제이팍 시즌’의 세 번째 시리즈다.

박재범은 4월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제이팍 시즌’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예고하며, 2024년을 음악에 집중하는 해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전한 바 있다.

이후 ‘Your/My’, ‘Taxi Blurr (Feat. 나띠 of KISS OF LIFE)’, ‘McNasty’까지 연달아 음원을 발매하고 색다른 음악적 시도를 보여줬으며, 올해 누구보다 쉴 틈 없는 활동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박재범은 이번 팬미팅 ‘제이팍 시즌3: 데디케이티드 유’로 세 번째 시리즈를 완성하고, 리스너들과 한층 깊이 있는 음악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티스트 박재범의 모습을 한층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팬미팅에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단독 팬미팅 ‘제이팍 시즌3: 데디케이티드 유’의 예매는 1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투데이/나병주 기자 (lahbj12@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