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AOMG와 갈등 봉합' 미노이, 신보 전곡 음원 일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노이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미노이(MEENOI)가 정규 1집으로 타이틀곡 4곡을 선보인다.

미노이는 지난 1일 오후 소속사 AOMG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음원 일부가 담긴 트랙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미노이의 이번 정규 2집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와 '10분 안에' '오늘 밤은 고비다' '지금 여기에'까지 4곡의 타이틀곡이 수록된다. 이를 비롯해 '넘버 쓰리(No.3)' 'ㅈ나 힙하게' '꼬셔야겠어' '식자재를 사야 돼' '살고 있어' '따라 입어' '부디' 등 총 11곡이 함께 실린다.

미노이는 11곡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과 메시지를 전한다. 통통 튀는 곡명·빼곡한 리스트와 더불어 피처링이 없다는 점도 미노이의 개성 짙은 음악성을 예고하고 있다.

또 미노이의 유니크한 보컬은 시크한 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감성적인 '10분 안에'·가벼운 리드감의 '오늘 밤은 고비다'·힙한 '지금 여기에' 등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트랙에서 변주를 이루며 완곡을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미지에는 앞선 트레일러에 이어 꽃 모양의 아트벌룬이 자리해 키치하고 귀여운 감성을 배가한다.

2월 광고 노쇼 논란이 있던 미노이는 소속사 AOMG와 갈등을 봉합한 후 내는 첫 앨범이다. 3년여 만의 정규 2집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할 미노이의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는 3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AOMG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