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송영창 딸' 송상은, 7년 ♥연인과 7월 결혼 "제주도서 가족 언약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상은이 결혼한다.

송상은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레는 마음으로 소식을 전한다"라고 전하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조이뉴스24

배우 송상은이 7월 초에 결혼한다. [사진=송상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학교 동문이라는 인연으로 만나 행복한 연애를 이어온 저희가 드디어 결혼한다"라며 "7년이 넘는 시간이 만들어준 믿음을 발판 삼아 새로운 시작의 첫 발, 잘 내딛어보겠다"라고 전했다.

"결혼식은 7월 초, 제주도에서 가족 언약식으로 대신하게 되었다"라고 밝힌 송상은은 "소식을 전할 때마다 식에 직접 모시지 못함에도 진심으로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습,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송상은의 예비 신랑은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 동문인 연극배우로 알려졌다.

배우 송영창의 딸이기도 한 송상은은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한 후 '블랙메리포핀스', '그날들', '웨딩싱어', '이솝이야기' 등 다양한 뮤지컬에서 활약했다. 또 최근엔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다음은 송상은 결혼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상은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소식을 전합니다!

학교 동문이라는 인연으로 만나 행복한 연애를 이어온 저희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7년이 넘는 시간이 만들어준 믿음을 발판 삼아 새로운 시작의 첫 발, 잘 내딛어보겠습니다!

결혼식은 7월 초, 제주도에서 가족 언약식으로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소식을 전할 때마다 식에 직접 모시지 못함에도 진심으로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습,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