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정이랑-지예은-김아영-윤가이, '아는 형님'에 교생 선생님으로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정이랑, 지예은, 김아영, 윤가이가 교생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2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SNL 코리아' 정이랑, 지예은, 김아영, 윤가이가 출연한다. 이들은 넘치는 에너지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게스트들은 전학생이 아닌 교생 선생님으로 등장해 형님들과의 케미를 전하며 새로운 재미를 전한다. 이들은 직접 준비해 온 실생활 밀착형 수업을 진행하고, 그에 맞는 즉흥 콩트까지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예은은 "말싸움 이기는 법을 알려주겠다"라며 이수근과 즉흥 말싸움 대결을 펼친다. 이어서 지예은은 막무가내 무논리 말싸움으로 '아는 형님'의 말싸움의 신 이수근까지 제압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가이는 실생활 애교를 전수하는 '애교의 미학' 수업으로 모태 귀여움을 제대로 드러내 눈길을 끈다. 형님들 또한 윤가이에게 배운 애교를 응용한 상황극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4인 4색 매력을 가진 정이랑, 지예은, 김아영, 윤가이의 색다른 에피소드와 형님들을 사로잡은 입담은 29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