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한혜진, “기안84와 함께 교복 소환…변우석·김혜윤도 부러워할 ‘학창시절 감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델 한혜진이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을 공개했다. 28일, 한혜진은 자신의 SNS 계정에 “브이 하라구 김희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한혜진은 학창시절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혜진과 함께 사진에 등장한 기안84는 전형적인 남성 체형을 지닌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넓은 어깨와 전체적으로 건강한 체격으로 눈길을 끈다. 기안84의 교복 스타일은 깔끔한 하얀 셔츠와 어두운 바지로 구성되어 있다. 셔츠는 목 부분이 다소 헐렁하게 연출되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며, 바지는 적당히 슬림한 핏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운동화를 착용하여 캐주얼한 매력을 더했다.

반면, 한혜진은 모델답게 키가 크고 늘씬한 체형을 뽐내고 있다. 긴 다리와 슬림한 허리가 돋보이는 한혜진은 전형적인 여학생 교복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녀는 흰색 셔츠와 어두운 색 치마를 매치하여 단정한 모습을 보였으며, 리본을 착용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양말과 로퍼를 착용하여 깔끔한 교복 패션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모델 한혜진이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한혜진 SNS


매일경제

두 사람은 각자의 스타일과 체형에 맞춰 교복을 다르게 소화했다. 사진=한혜진 SNS


이번 사진에서 두 사람은 각자의 스타일과 체형에 맞춰 교복을 다르게 소화했다. 기안84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느낌을, 한혜진은 단정하고 귀여운 교복 패션을 보여주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들의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은 많은 네티즌들에게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매일경제

‘인생84’에서는 ‘삼남매의 진정한 자유여행 (기안84, 이시언, 한혜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사진=‘인생84’ 캡처


한편,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는 ‘삼남매의 진정한 자유여행 (기안84, 이시언, 한혜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이 영상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배우 이시언 그리고 웹툰 작가 기안84가 홍콩으로 떠난 자유여행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이때부터 한혜진과 기안84는 서로를 챙겨주는 진정한 찐친 관계로 발전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