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이민정, 출산 후 완벽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이병헌도 반한 파격 뒤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민정이 출산 후 완벽한 백리스 드레스를 선보였다.

배우 이민정이 26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LA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최근 LA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민정은 밝고 행복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

이민정은 균형 잡힌 몸매로 유명하다. 긴 팔다리와 날씬한 체형을 가지고 있으며, 적당한 근육량을 유지하여 건강해 보인다. 특히 허리가 잘록하고 전체적인 실루엣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경제

이민정이 출산 후 완벽한 백리스 드레스를 선보였다. 사진=이민정 SNS


매일경제

배우 이민정이 26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LA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이민정 SNS


이민정의 패션 스타일은 매우 우아하고 여성스럽다. 사진 속 빨간색 홀터넥 드레스는 그녀의 페미닌한 이미지를 잘 보여준다. 밝고 선명한 색상을 잘 소화하며, 이런 색상들은 그녀의 피부 톤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드레스나 옷을 자주 입어 몸매의 장점을 극대화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액세서리를 착용하여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기도 한다.

이민정의 헤어 스타일은 긴 생머리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그녀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해준다. 종종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추가해 부드러운 느낌을 더하기도 한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12살 연상 배우 이병헌과 결혼했다. 지난해 12월 21일에는 둘째 딸을 품에 안으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이민정의 근황 소식에 팬들은 그녀의 행복을 함께 기원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