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Dispatch=김다은기자] 뉴진스가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장기 흥행 중이다. 신곡 '하우 스위트'(How Sweet)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 송차트에서 3주 연속 상위권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는 19일 최신 차트(22일 자)를 발표했다. 뉴진스가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글로벌'(미국 제외) 21위, '글로벌 200' 28위를 차지했다.
3주째 상위권에 안착했다. '하우 스위트'는 앞서 각 차트(8일 자)에서 각각 7위, 15위로 진입했다. 수록곡 '버블 검'은 같은 차트에서 각각 44위, 77위에 자리했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파워를 자랑했다. ‘'하우 스위트'는 멜론, 지니, 벅스 주간 차트(집계기간 10~16일)에서 3주 연속 2위를 유지했다. '버블 검' 또한 멜론 3위 등을 기록했다.
뉴진스는 오는 21일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데뷔 싱글 '슈퍼 내추럴'(Supernatural)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지난 17일 수록곡 '라이트 나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도 했다.
현지 대표 음악방송 프로그램에도 출격한다. 21일 아침 방송 후지TV ‘메자마시테레비’와 ‘메자마시 8’을 시작으로 같은 날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한다.
이어 오는 22일에는 니혼TV '위드 뮤직', 24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다음 달 3일 후지TV ‘FNS 가요제', 13일 TBS ‘음악의 날 2024’ 등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어도어>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