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NCT WISH "귀여운 동작이 킬링 포인트"···신곡 'Songbird' 공개 임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신곡 ‘Songbird’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곡 ‘Songbird’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이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NCT WISH 새 싱글 ‘Songbird’는 동명의 타이틀 곡 ‘Songbird’와 힐링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 총 2곡의 한국어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Songbird’ 퍼포먼스는 곡 가사처럼 마치 ‘Songbird’가 된 듯 날갯짓을 하는 귀여운 동작이 킬링 포인트이며 곡의 중심이 되는 기타와 베이스 사운드를 표현한 무게감 있고 에너제틱한 동작까지 상반된 매력을 오가는 안무가 조화를 이룬다.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경쾌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펼치며,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와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동작을 통해 NCT WISH가 지닌 청량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한편, NCT WISH는 오는 22일 오후 2시와 7시, 청주 CJB미디어센터 에덴아트홀에서 전국 팬미팅 투어 ‘NCT WISH : SCHOOL of WISH’(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의 마지막 공연을 펼친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