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김정은, ‘뽀글’ 파마했어요~ “❤️ 뉴욕 남편도 반한 애정 듬뿍 스타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정은이 뽀글 파마로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배우 김정은이 18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뽀글’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김정은은 사진 속에서 자연스럽고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김정은이 뽀글 파마로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사진=김정은 SNS


김정은의 이번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컬이 특징으로, 볼륨감을 더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그녀의 스타일은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정은의 헤어 길이는 어깨를 넘는 중간 길이로, 얼굴 주변을 부드럽게 감싸며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이러한 중간 길이의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다양한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데일리 룩부터 특별한 날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매일경제

김정은은 자연스럽고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사진=김정은 SNS


특히, 김정은의 웨이브 헤어는 텍스처가 살아있어 머리카락이 더욱 풍성해 보인다. 이는 특히 얇은 모발을 가진 사람들에게 볼륨감을 더해주는 좋은 스타일로 평가된다. 자연스러운 컬과 풍성한 텍스처는 김정은의 세련된 이미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김정은의 헤어 컬러는 자연스러운 브라운 톤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이 컬러는 피부 톤을 밝고 건강하게 보이게 하며,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어우러져 그녀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김정은의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주며, 다양한 상황에서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평가받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