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6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이찬원 "임영웅 한마디에 모두가 조용해져" 술자리 비하인드 공개('소금쟁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장민호, 영탁, 임영웅과의 술자리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를 기겁하게 만들고, 김경필 머니트레이너가 뒷목 잡게 만든 '계산병'에 걸린 의뢰인이 등장한다.

모임에서 밥값, 술값을 항상 자신이 내기를 고집하는 의뢰인의 영상을 보던 이찬원은 "저 동네도 이찬원이 있네"라고 헛웃음을 짓는다. 의뢰인은 수입의 75%를 각종 모임 관련 회식 비용으로 지출한다고.

이에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영상을 지켜보던 이찬원은 "저도 초중증 계산병이 있다. 누구와 있더라도 제가 계산을 하려고 한다"라고 동병상련을 느낀다.

그 가운데 이찬원이 맏형 장민호, 영탁, 임영웅과 술자리를 함께 했던 일화를 밝히며 당시 "임영웅의 한마디에 모두가 조용해졌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김경필은 의뢰인의 계산병이 심각을 넘어 응급 상황이라 경고하며 "매년 신체 건강검진을 하듯이 소비도 건강검진을 해야 한다"라고 긴급 진단에 나선다.

여기에 더해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은 다양한 상황극으로 의뢰인의 계산병 치료를 위한 열연을 펼쳤다고 해 꿀팁과 꿀잼을 동시에 선사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