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솔로 활동 마무리한 카라 니콜, 中 오디션 파이널 진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니콜(Nicole Jun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카라(KARA)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니콜(Nicole Jung)이 1년 3개월 만의 컴백 활동을 성료했다.

니콜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5!6!7!8!'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5!6!7!8!'은 함께 카운트를 외치고 신호를 주고받으며 춤을 추는 치명적인 파티 분위기를 80년대 디스코팝 사운드로 풀어낸 댄스곡이다.

각종 음악 방송에서 니콜은 '5!6!7!8!'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또 '5!6!7!8!' 댄스 챌린지에는 현재 니콜과 함께 중국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2024(乘?2024,Ride The Wind 2024)'에 출연하고 있는 현지 아티스트 장여희, 류옌이 참여해 국내외의 화제를 불러모았다.

국내 컴백 활동을 마친 니콜은 '승풍2024' 파이널 진출을 확정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니콜은 첫 개인 무대로 시즌 최초의 외국인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미쓰에이 출신 페이와 함께 중국 메가 히트곡 '징웨이(精?)' 해석한 무대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