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 사진=더하기미디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안예슬과 누구(NUGU)가 ‘수지맞은 우리’ OST로 달콤함을 선사한다.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과 누구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가 발매된다.
이번 OST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는 세련된 EP 사운드로 시작되는 곡으로, 안예슬과 누구의 감미롭고 달달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설레는 고백의 감정을 안길 예정이다.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기대고 싶은 한 사람이 되고 싶어/너의 목소리 나의 귓가에 가까이/매일매일 듣고 싶어’처럼 달달한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명실상부 히트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이진실, 여재민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웹툰 OST를 통해 탁월한 음악 역량을 입증해 왔다. 누구는 올해 1월 ‘함께 듣는 겨울’로 가요계 데뷔해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떠오르는 신예’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고막 스틸러’의 만남인 이번 OST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KBS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한편 안예슬, 누구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