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슈퍼주니어, 총괄디렉터 된다..新 '슈주 리턴즈', 6월 20일 첫방[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레전드 예능 ‘슈주 리턴즈’가 새롭게 돌아온다.

슈퍼주니어의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슈주 리턴즈’는 2017년 정규 8집 제작기를 담은 시즌 1을 시작으로, 공연장 근처 맛집을 소개하는 미식 투어, 정규 9집 제작기, 데뷔 15주년 기념 예능 종합선물세트 등 4개 시즌에 걸쳐 다양한 테마로 공개되어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는 2025년 데뷔 20주년을 대비해, 시즌제를 벗어나 ‘슈주 리턴즈 - SJ 3.0’이라는 타이틀로 신규 콘텐츠를 론칭, 슈퍼주니어가 뛰어난 후배 아티스트 사이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전략을 설정하고 직접 슈퍼주니어 총괄 디렉터가 되어 발로 뛰는 열정의 순간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슈주 리턴즈 - SJ 3.0’은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6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총 5주에 걸쳐 에피소드가 순차 오픈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이에 앞서 오늘(13일) ‘슈주 리턴즈 - SJ 3.0’ 티저 영상 두 편이 깜짝 공개, 이특, 동해, 규현이 ‘SM 3.0’ 프리젠테이션을 패러디해 새로운 슈퍼주니어를 의미하는 ‘SJ 3.0’ 버전을 선보이고 진지한 태도로 자신들의 핵심 성장 전략을 전하는 등 벌써부터 ‘찐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6월 11일 발표한 싱글 ‘Show Time’(쇼 타임)으로 특유의 유쾌한 쇼맨십을 담은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을 선사해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