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10월 결혼' 박위, 벌써 2세 계획 세웠다 "♥송지은 닮은 딸 원해"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동상이몽2’에서 김기리 부케를 받은 박위. 송지은과 결혼을 앞둔 가운데 2세 계획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박위가 2세를 언급했다.

이날 유튜버 박위가 연인 송지은을 언급, 예비아내 송지은 덕질을 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사실 송지은 팬 아니었다고 폭탄발언했다

.이에 모두 “진짜 쓸데없는 얘기 그런 얘기 왜 하냐, 두고두고 욕먹을 것”이라 걱정했다. 그러자 박위는 “2010년 군복무시절 걸그룹 전성시대 미쓰에이, 소녀시대, 포미닛, 티아라 등 그 중 시크릿도 나왔다”며 해명, 이어 “그때 걸그룹 많이 봤다 지은아 사랑한다”라며 수습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제서야 예비신부 송지은 덕질 중이라고. 박위는 “화장기 없는 얼굴이 너무 예뻤다”며“새벽예배 후, 기리 형이 시크릿 송지은 이라고 해 그 자리에서 ‘매직’이란 곡을 불렀다”며 반전 매력에 반했다고 했다. 스킨십 내외가 있는지 묻자박위는 “지은이가 굉장히 철저하다 유교걸이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날 신부대신 김기리에게 부케를 받았던 박위. 10월 결혼을 앞둔 이유였다. 게다가 사랑의 오작교이기 때문.모두 “신랑 부케도 의미있다”며 놀라워했다. 김기리 아내 문지인은 “오빠랑 위랑 각별한 걸 알기에좀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었다”며“그래서 오빠한테 하라고 했고 잘한 것 같다”고 했다. 김기리도 “그 순간 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위는 이전부터 김기리에 대해 “형을 만난건 우연이 아냐 예정되어 있던 사람”이라며 각별함을 드러냈던 바.부케받은 소감을 묻자 “처음 제안받았을 때 남자가 받아도 되나 망설이긴 했다 막상 받고나니 기분좋고 행복했다”고 했다.

특히 방송말미 2세도 언급한 박위는 “결혼 앞두고 만점받고 싶은 건강검진, 정자상태가 너무 궁금하다”며“정자들이 잘 살아있을지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2세 계획에 대해 “성별 가리지 않지만 딸 낳으면 너무 예쁠 것 같다”며 딸바보를 예약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