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사진 l SBS 방송화면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동상이몽2’ 구본길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박은주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본길은 슬럼프를 결혼으로 극복했다고 밝히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아내 만나기 전에 세계 랭킹 1위였다. 어느 순간 랭킹이 쭉쭉 떨어지더라. 그 시기에 아내를 만나게 됐는데 다시 랭킹 1위를 찍었다. 아내와 결혼까지 결심하지 않았나”라고 전했다.
구본길은 “(아내가) 둘째 임신했다. 올해 올릭픽 기간 중 출산한다”고 밝혔다. 아내 박은주는 “둘째를 임신 중에 있는 7개월 차 임산부고, 승무원 일을 14년 정도 하다가 현재는 임신으로 휴직 중이다”고 밝혔다. 아내를 본 구본길은 “뱃속에 둘째가 있고 임신 7개월 차인데, 임신 안 한 것 같지 않냐”라며 “일반인 아내 중에 제일 예쁘지 않냐”고 애처가 면모를 보였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