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월드스타' 마동석♥예정화 결혼식, 보아·비→지성·손석구..시상식 방불 [이슈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식이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

배우 마동석과 피트니스 모델 출신 방송인 예정화가 26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하객 인증샷이 속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방송인 홍석천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삼십년 방송생활 참 성실하게 했나 보다. 오랜만에 만나도 편한 사람들. 반갑고 고맙고 사랑스럽다. 축하 자리에서도 우리도 서로를 응원하고 축하하고 한껏 안아줬다. 행복한 파티였네. 마동석, 예정화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비공개라 신랑 신부는 개인 소장"이라며 하객들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마동석, 예정화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밝은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려 자리한 이들은 가수 보아, 비, 싸이, 김종국, 박재범, KCM, SG워너비 김진호, FT아일랜드 이홍기, 사이먼디, 뮤지, 백지영-정석원 부부, 배우 지성, 손석구, 정려원, 한정수, 윤경호, 위하준, 김민교, 이준혁, 개그맨 유세윤 등이었다.

여기에 더해 장항준 감독-김은희 작가 부부, 이연복 셰프,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 윤성빈, 권일용 프로파일러 등도 참석해, 마동석-예정화의 '넓은 발'을 실감케 했다.

한편 마동석-예정화는 지난 2021년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된 뒤, 3년 만인 이날 결혼식을 올렸다. 마동석은 결혼식 당일 출연 영화 '범죄도시4'가 1100만 관객을 동원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