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인생의 또 다른 문 열어”...전동석, 자필 편지로 전한 7월 결혼 소식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전동석이 자필 편지를 통해 7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전동석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로 쓴 편지를 올리며 열애 중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어디서 노래하든 찾아와 주시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자리를 지켜주셨던 고마운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됐다”며 말문을 연 전동석은 “긴 세월 배우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해 주신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전동석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로 쓴 편지를 올리며 열애 중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마지막으로 전동석은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전동석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로 쓴 편지를 올리며 열애 중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 사진 = 전동석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전동석이 금융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한편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데뷔한 전동석은 잘생긴 외모와 탁월한 실력으로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모차르트!’ ‘프랑켄슈타인’ ‘팬텀’ ‘엘리자벳’,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펼쳤으며, 오는 6월 5일 개막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다음은 전동석 글 전문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전동석입니다.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어디서 노래하든 찾아와 주시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자리를 지켜주셨던 고마운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긴 세월 배우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해 주신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습니다.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입니다. 진심을 다해 감사합니다.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감사합니다.

전동석 올림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