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제주댁’ 이효리, ♥이상순 옷 바느질에 몰두! 엄마와의 여행 전 ‘가정사 챙기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의 옷을 꿰매는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2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별다른 설명 없이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이효리는 회색 상의와 베이지색 바지를 입고, 머리를 높게 묶어 단정하면서도 활동적인 인상을 주며, 남성용 검은색 상의를 바느질하고 있다.

이는 집에서의 여가 시간을 보내면서도 편안하고 실용적인 복장을 선호하는 현대적인 캐주얼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것으로, 자택에서도 일정 수준의 스타일을 유지하려는 그녀의 성향이 반영된 모습이다.

매일경제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의 옷을 꿰매는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2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별다른 설명 없이 게재했다. 사진=이효리 SNS


매일경제

이효리는 회색 상의와 베이지색 바지를 입고, 머리를 높게 묶어 단정하면서도 활동적인 인상을 주며, 남성용 검은색 상의를 바느질하고 있다. 사진=이효리 SNS


한편, JTBC는 22일 가수 이효리가 생애 처음으로 엄마와 단둘이 떠나는 여행을 담은 로드무비 형식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프로그램은 이효리와 그녀의 엄마가 함께 펼치는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여정을 그리고 있으며,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 여행 이야기는 이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