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9 (수)

'日 데뷔' 싸이커스, '츠키' 콘셉트 포토 공개…다채로운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Q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일본 데뷔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싸이커스는 지난 14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본 싱글 1집 '츠키'(루나틱)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싸이커스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배경 앞에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각자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키며 일본 데뷔 앨범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싸이커스는 오는 8월 7일 일본 첫 번째 싱글 '츠키'를 발매하고 현지에서 정식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츠키'를 포함하여 전곡 모두 일본 데뷔를 위한 새로운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일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싸이커스는 일본 팬미팅 '싸이커스 퍼스트 팬미팅 : 로디맵 인 저팬재팬'(xikers 1st FANMEETING : roadymap IN JAPAN) 개최 소식까지 알렸다. 오는 8월 1~2일 오사카 제프 남바(Zepp Namba)에 이어, 4~5일에는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까지 총 4회차에 걸쳐 현지 팬들을 찾아갈 것을 예고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싸이커스는 일본 현지 정식 데뷔 전부터 니혼 TV '넥스트 바이럴 아티스트',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슈퍼팝 재팬 2023', '케이콘 재팬 2024' 등 일본 지상파 주요 프로그램은 물론, 큰 규모의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입증했기에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많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의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첫 팬미팅 '싸이커스 퍼스트 팬미팅 : 로디맵'을 개최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