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건강한 임신 생활의 기준” 김윤지, ‘임신 32주 만삭에도 불구, “환상적인 레깅스 자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윤지가 만삭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자기 관리와 운동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그녀는 개인 채널을 통해 별다른 문구 없이 트레이너 센터를 배경으로 요가와 헬스 동작을 선보이는 영상을 게재했는데, 이 영상에서 김윤지는 브라톱과 레깅스 차림으로 임신 32주에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멋진 인테리어 환경에서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윤지는 2021년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 최우성과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의 친분으로 서로를 알고 지내다가 결국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었다.

매일경제

김윤지가 만삭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자기 관리와 운동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사진=김윤지 SNS


매일경제

김윤지가 요가와 헬스 동작을 선보이는 영상을 게재했다.사진=김윤지 SNS


매일경제

김윤지는 브라톱과 레깅스 차림으로 운동에 열중했다.사진=김윤지 SNS


그녀는 지난 4월 29일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임신 28주 차임을 밝혔고, 과거 유산의 아픔을 겪은 후 조심스럽게 임신 소식을 전한 이유를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다.

이처럼 김윤지는 임신 중에도 끊임없이 자기 관리를 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는 임신기간 동안에도 건강과 활동성을 유지하려는 많은 임산부들에게 용기를 주고 있음을 보여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