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3 (화)

브라이언 "과거 다이어트 때문에 미숫가루만 먹어"→박준형 "우린 아예 굶었는데?" ('XYOB')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XYOB' 영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가수 브라이언과 박준형이 과거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을 조절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는 '키스오브라이프 너네 맞다이로 드루와 브라이언 vs 나띠 궁뒝이방뒝이 댄스 배틀 | 박준형 & 브라이언 XYOB EP.8'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브라이언은 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 멤버들을 보며 "신인이 맞다"고 인정했다. 그는 "신인들은 회사에서 밥을 잘 안 먹인다. 그래서 여기 와서 식사하고 있지 않냐"고 일침했다.

OSEN

'XYOB' 영상


그러자 박준형은 "그래도 요즘은 잘 먹이지?"라고 물었다. 키스 오브 라이프 멤버들은 그렇다고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걸그룹이라 다이어트를 아예 무시하지는 못할 거다"라는 박준형의 덧붙인 설명도 인정했다.

브라이언은 "남자 아이돌도 마찬가지다. 나 예전에 SM에 있을 때 점심에 미숫가루만 먹고 그랬다. 그때는 통통해서"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준형은 "얘네는 미숫가루라도 먹었지. 우리는 아무것도 안 줬다. 태우 보고는 '그래, 굶어라' 그랬다. 태우는 살이 빠지니까 눈이 다시 보이더라"라고 말해 웃픔(웃음+슬픔)을 안겼다.

[사진] 'XYOB'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