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홍윤화, 임신 ‘리틀 이영자’로…“강재준♥이은형 ‘오작교’ 되다, 오늘부터 1일?”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홍윤화가 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 사이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사실은 최근 송은이와 김숙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VIVO TV- 비보티비’에서 공개된 ‘맛집 프로텍터 홍윤화랑 한 차로 가 |EP.11’라는 영상을 통해 알려졌다.

홍윤화는 해당 영상에서 강재준과 이은형이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 사이에서 데이트를 하며 좋아하는 감정은 확인했지만,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로 발전시키지 못하는 상황을 설명했다.

매일경제

홍윤화가 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 사이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유튜브 채널 ‘VIVO TV- 비보티비’ 캡처


그녀는 “남자는 이미 사귄다고 생각하는 반면, 여자는 ‘사귀자 오늘부터 1일이야’라는 확신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고 말하며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전달했다.

특히 홍윤화는 이은형과 강재준 사이에서 직접적으로 관계를 이어준 중재자 역할을 하게 된 과정을 공개했다.

그녀는 “둘은 이미 데이트도 하고, 맛있는 것도 같이 먹으며, 오토바이 뒤에 타고 다니는 등 데이트를 즐겼지만, 공식적으로 사귀자는 말을 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홍윤화가 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 사이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유튜브 채널 ‘VIVO TV- 비보티비’ 캡처


이 과정에서 홍윤화는 강재준과 이은형의 감정을 좀 더 명확히 하기 위해 직접 개입했다고 밝혔다. “이은형이 ‘서로 좋아하는 것 같긴 한데 모르겠다’고 말하자, 제가 직접 이은형의 핸드폰을 빌려 ‘우리 오늘부터 1일이야?’라는 문자를 강재준에게 보냈다”고 말했다.

이에 강재준은 크게 웃으며 긍정적인 답변을 보내고, 그때부터 두 사람은 정식으로 연인이 되었다는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공유했다.

이 이야기는 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이 어떻게 연인이 되었는지에 대한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동시에 새로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홍윤화의 기지가 돋보이는 이 사건은 그녀가 얼마나 두 사람과 가까운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가 되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