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전현무→츄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론칭…아찔한 실험 카메라의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SBS Plus가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를 론칭한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는 '실험 카메라' 아이템을 요즘 세대에 맞게 변형시킨 리얼 실험 카메라 예능으로,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이 스튜디오 MC로 확정됐다.

'나는 솔로' 애청자라고 밝힌 전현무는 연애 예능 및 남녀의 심리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독사과'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의욕을 내비치고 있다고. 이번 프로그램에서 그는 사랑의 시험대 위에 오른 실제 커플의 사연을 소개하는 한편, 실험 카메라 속 이들의 모습과 상황을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게 중계해 시청자에게 공감과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양세찬과 이은지는 '플러팅 고수'이자 팔방미인 코미디언으로, 그간 개그 코너를 통해 여러 상황극 및 실험 카메라 경험을 두루 거친 만큼 '독사과' 속 남녀의 상황에 깊이 몰입할 최적의 MC로 꼽힌다. 두 사람은 남녀의 심리 변화를 예리하게 분석, 실험 카메라 예능의 맛을 제대로 살리겠다는 포부다.

츄는 호불호가 없는 '공감요정'으로 실험 카메라 속 돌발 상황에 생생한 리액션을 쏟아내며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성지인은 '대한민국 대표 커플매니저'이자 현직 '결정사 대표'로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는 만큼, 사랑과 결혼을 주제로 한 실험 카메라에서 냉철하고 심도 깊은 의견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예전의 TV부터 지금의 유튜브까지 연애 심리 실험에 대한 콘텐츠는 꾸준하게 인기를 얻었다. 실제 커플에게 의뢰를 받아 다양한 연애 관련 실험을 전개하는 '독사과 챌린지'부터 '실험 카메라'로 남녀 사이의 특정 상황에 대한 미묘한 반응 차이를 살피는 '독사과실험실: 당신이라면?'까지 지금의 사랑과 연애 방식에 대해 뜨거운 화두를 던지려 한다. 돌발 상황에서 벌어지는 실제 연인들의 세심한 심리 변화와 뜻밖의 웃음과 감동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28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쿠팡플레이에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