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변우석, '럽스타' 발 열애설 해프닝 전말…그녀의 '진짜 남친'은 따로[이슈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변우석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초고속 부인을 했다. 심지어 열애설 상대에게는 실제 다른 남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확인돼 깜짝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10일 오전 변우석 소속사 바로 엔터테인먼트는 스포티비뉴스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대학교 친구사이"라며 앞서 불거진 변우석과 전지수의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변우석이 모델 전지수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확산됐다.

변우석과 전지수 SNS에 비슷해보이는 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 같은 전시회, 카페, 등산로에서 찍힌 사진이 비슷한 시기에 업로드 된 점이 일명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는 추측으로 번진 것이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럽스타그램'스러운 사진들 탓에 열애설 부인 역시 일각에서는 믿지 않는 분위기가 있었지만, 전지수에게 '실제 다른 남자친구가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해명이 더욱 명확해졌다.

실제로 전지수는 모 유명 DJ와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은 SNS에 페스티벌에서 데이트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고 서로를 향한 애정어린 댓글을 남기는 등 이미 공개 열애 중이던 정황이 있었다.

변우석이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탓에, 그의 SNS 사진을 유심히 지켜보던 일부 누리꾼들이 전지수와 겹치는 사진을 보고 오해를 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변우석은 최근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변우석은 이번 작품에서 톱밴드 이클립스의 보컬 류선재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업고 튀는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