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럽스타→수상소감 언급…에일리·이미주·임지연, 연하男과 ♥에 빠진 ★들[이슈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최근 연예계에 연이어 연상연하 커플들이 탄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들이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는가 하면, 공식석상에서도 거리낌 없이 서로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14일 에일리와 최시훈이 내년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열애 중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앞서 지난 3월 에일리는 열애설이 제기된 후,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상대가 있다고 밝혔다. 당시 그는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며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직접 전하겠다"고 했다.

에일리는 연인에 대해 '비연예인 사업가'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에일리가 소개한 비연예인 사업가 남자친구는 최시훈으로 알려졌다.

최시훈은 2019년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로 본격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스탠마비, 큐!레이터', '카페 킬리만자로', '뒤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21년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대중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그는 서울 종로구에서 식당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10월 최시훈은 에일리의 콘서트를 방문하고, 공연이 끝난 후 에일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최시훈은 "최애 에일리님의 콘서트도 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생일주를 보냈다"고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시훈은 에일리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었으며,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달에는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달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는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송범근은 J리그 쇼난 벨마레 소속 축구선수다. 이미주는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송범근을 보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로 건너가는 등 송범근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 이미주는 1994년생, 송범근은 1997년생으로 두 사람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특히 두 사람은 열애를 숨기지 않고, 다수의 럽스타그램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이미주와 송범근의 SNS에는 돌고래쇼를 보러 간 같은 구도의 영상이 게재되어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아쿠아리움, 음식점 앞, 테라스 등 모두 같은 장소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송범근과 절친한 사이인 축구선수 백승호도 해당 사진에 "좋겠네"라고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사이를 이미 알고있었음을 짐작하게 했고, 한 팬은 두 사람의 열애를 눈치 챈 듯 이미주의 SNS에 "언니 그냥 화끈하게 투샷 올려줘요.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라고 댓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이후 이미주는 자신이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도 송범근을 언급하며 "(공개 연애 후) 그 친구는 오히려 좋아했다. 제가 인기가 많으니까 불안해했다"고 밝혔다. 또 송범근의 SNS에 댓글을 다는 등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은 5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들은 공개석상인 시상식 수상소감에서 서로를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도현은 최근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파묘'로 영화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공군 군악대에 복무 중인 그는 공군 제복을 입고 무대에 올라 수상소감을 했다.

이도현은 "좋은 기회여서 열심히 잘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했다. 다음에도 잘하겠다. 꼭 다음에도 써 달라"면서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 동생, 반려견 가을이, 그리고 지연아 너무 고맙다"라고 연인 임지연을 언급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후 이도현의 수상소감은 '5살 연하의 박력'이라는 제목으로 많은 화제가 됐다.

이에 앞서 임지연 역시 지난해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여자조연상을 수상한 후 "너무 큰 상 주셔서 감사 드린다. 저의 글로리셨던 김은숙 작가님, 안길호 감독님. 저에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 드린다"라며 "저의 부족함을 다 받아주셨던 혜교 언니, 성일 오빠, 나의 사랑하는 가해자 친구들, 그리고 도현이까지 너무 너무 감사하다. 제작진 분들 모두 감사 드린다"고 공개 연애 중인 이도현을 언급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