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단독]송승헌, 10년 만에 라스' 뜬다…이시언·오연서·장규리 함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송승헌이 10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다.

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송승헌은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참여한다.

오는 6월 3일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공개를 앞둔 송승헌은 이번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와 함께 예능 나들이 나설 예정이다.

'라디오스타' 제작진 역시 이날 "송승헌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을 앞두고 같은 작품에 출연하는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 배우와 함께 '라디오스타'에 완전체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6년 만에 드라마 컴백에 나서는 송승헌은 이번 드라마에서 마성의 사기꾼 역을 맡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출연은 송승헌이 10년 만에 '라디오 스타' 출연에 나서는 회차로도 눈길을 모은다. 송승헌은 2014년 5월 7일 '송승헌과 줄줄이 사탕 특집'으로 김대우, 조여정, 온주완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송승헌이 13년 만에 예능 출연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송승헌은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도 꾸밈 없는 모습으로 솔직하게 임하며, 인간적인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딱 10년 만에 돌아온 송승헌이 이번 녹화에서 또 한번의 '레전드 회차'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송승헌과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5월 중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