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한수아, 현준 '백시트' MV 출연…로맨틱 커플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현준 'Backseat' MV 캡처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한수아가 그룹 더보이즈 출신 배우 겸 가수 현준의 '백시트'(Backseat)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한수아는 지난 3일 공개된 현준의 '백시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한수아는 현준의 연인으로 등장, 신선하고 매력적인 마스크로 시선을 끌었다.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인형 뽑기를 하며 서로 닿은 손에 떨려 하는 풋풋한 모습을 보여줘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노래 제목인 '백시트'에 맞춰 차 뒷좌석에 나란히 앉아 애정어린 눈길을 주고받았고, 어깨에 기대기도 하며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청순한 비주얼과 꾸밈없는 미소가 '백시트'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싱그러운 사랑의 감정을 극대화했다. 극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은 현준과도 시너지를 일으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한수아는 2020년 영화 '런 보이 런'으로 데뷔한 후 SBS '펜트하우스', KBS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웹드라마 '잘하고 싶어'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파트타임 멜로' '치얼업' '나를 쏘다' 등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영화 '노이즈'에 캐스팅됐으며,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당돌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