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진짜 굿바이"…'눈물의여왕', 390일 간의 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눈물의 여왕'이 모두가 함께 만든 기적의 순간들을 되짚어보며 시청자들과 굿바이를 나눈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스페셜 방송 2부에서는 배우와 작가, 감독과 시청자가 모두 모여 완성했던 찬란한 390일간의 기록들을 짚어본다.

조이뉴스24

'눈물의 여왕' 포스터 [사진=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방송된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 1부에서는 김수현(백현우 역), 김지원(홍해인 역), 박성훈(윤은성 역), 곽동연(홍수철 역), 이주빈(천다혜 역)이 직접 밝힌 촬영장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마치 현장에 함께 있는 것처럼 생생한 비하인드와 명장면 감상 포인트는 흥미를 돋웠다.

이날 방송하는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 2부에는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던 '눈물의 여왕' 제작기가 공개된다. 극강의 영상미를 자랑했던 독일 로케이션부터 첨단 기술을 집약한 버츄얼 스튜디오, 그리고 ‘눈물의 여왕’이 담아낸 사계절의 풍경 등 390일간의 기록이 주마등처럼 그려지는 것.

여기에 오정세, 송중기, 김신록,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카메오 군단의 활약을 비롯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명장면들도 다시금 조명한다. 특히 매회 커뮤니티를 떠들썩하게 달궜던 팬들의 실시간 반응까지 함께 볼 수 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여전히 '눈여앓이'를 호소 중인 이들의 이야기도 펼쳐진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눈물의 여왕'이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만큼 국경을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의 마지막 인사로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 2부는 이날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