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공명 “다시 출연해도 빠니보틀 형과… 함께한 여행 ‘꿈같은 시간의 연속’” [일문일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공명이 ‘지구마불 세계여행2’ 여행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일 방송된 지구마불2에서 공명과 빠니보틀은 스카이다이빙을 즐기고, 진흙 튀기는 버기카 드라이브의 스릴을 만끽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공명은 숨겨진 운전 실력을 공개해 빠니보틀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드라이브를 마친 공명은 3라운드 여행을 마무리했다. 2라운드 에티오피아, 3라운드 포르투갈 여행을 함께한 빠니보틀과 아쉬움 가득한 작별을 한 그는 다음 라운드까지 계속해서 동행하고 싶다는 열정을 내비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공명으로부터 이번 여행의 소감을 들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구마불2 출연 소감을 들려달라.

“정말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다. 팬으로서 한 회, 한 회 보는 게 소중했고, 함께할 수 있어서 다시 한번 너무 영광이었다.”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여행한 소회는.

“여행 메이트로서 진짜 잘 맞는 짝꿍을 만난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팬심으로도 함께한 모든 순간이 즐겁고 놀라웠다. 꼭 다시 한번 빠니 형과 여행 가고 싶다.”

-에티오피아에서 수리 부족을 만났을 때 어땠나.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모두 꿈같은 시간이었다.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대로, (수리 부족을) 찾아가는 방법과 이동 수단 등 도움이 없었다면 (만남이) 이뤄지기 힘들었을 것이다. 그렇다보니 더 감회가 새로웠다. 직접 만났을 때는 새로운 세상을 만난 것 같았다. 제가 그분들의 세상에 갔기 때문에, 그분들도 절 신기하게 여기지 않으셨을까.”

-이번 포르투갈 여행은 어땠는지.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지구마불2는 정말 리얼이다. 방송되면서 주변 지인들도 연락이 많이 왔는데, 정말 리얼이다.

정말 극적으로 포르투갈에 가게 되어서 (과정들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사실 빠니형과 꼭 액티비티를 함께 해보고 싶었는데, 포르투갈에서 캠핑카와 스카이다이빙을 해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지금도 종종 생각나는데, 나중에 포르투갈이 아니더라도, 꼭 스카이다이빙에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

-다시 지구마불2에 출연해 주사위를 돌릴 수 있다면 가고 싶은 나라는?

“빠니형과 함께라면, 보드판에 어떤 나라가 걸려도 다 재미있을 것 같다. 그래도 다시 주사위를 돌릴 수 있다면, 스페인에 가보고 싶다. 제가 축구를 좋아해서 스페인에 가서 축구 경기도 보고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

-그때는 어떤 여행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싶은지?

“다시 가더라도 빠니형과 가고 싶다.”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께 한 마디.

“매주 함께 봐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지구마불2의 팬으로서 출연한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좋게 봐주셔서 더 감사했다. 저도 이제는 팬이자 시청자로서 지구마불2의 남은 여정을 함께하려고 한다. 모두 끝까지 봐주시길 부탁드린다.

빠니보틀 파이팅! '지구마불2' 파이팅!”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