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단독]NS윤지, 결혼 3년 만에 임신…이상해♥김영임 손주 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활동명 NS윤지, 36)가 결혼 3년 만에 임신했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윤지는 7월 초 출산을 앞두고 출산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김윤지는 2021년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5살 연상의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특히 두 사람은 2022년 '동상이몽2'에서 2세 준비를 시작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두 사람이 부담을 느낄까 말을 아끼고 있었던 이상해, 김영임은 크게 기뻐했고, 김영임은 이만기에게 전화를 걸어 "천사장사의 샅바로 속옷을 만들어 입으면 아이를 빨리 갖는다더라"라고 샅바를 요청하며 적극 '손주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윤지는 가족, 친지, 지인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 안정을 취하며 출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윤지는 2년 만에 '동상이몽2' 재출연이 예고됐다. 이 자리에서 김윤지, 최우성 부부는 "여러 가지로 달라졌다"라고 두 사람의 변화를 귀띔해 출산 발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윤지는 'NS윤지'로 활동하며 '이프 유 러브 미'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리프트'로 미국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