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김준수, 15년만 지상파 예능 ‘슈돌’ 등장 “출연만으로 의미 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김준수. 사진 I 팜트리아일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15년 만에 지상파 주말 예능에 출연했다.

김준수가 출연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지난 21일 방송됐다. ‘YO~!! 힙합 베이비가 나타났다’ 편으로 꾸며진 ‘슈돌’에 깜짝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 김준수는 새로운 슈퍼맨으로 합류한 비와이의 친한 동료이자 14개월 딸 시하의 든든한 삼촌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준수는 소속사를 통해 “‘슈돌’ 출연 소식이 이렇게 큰 화제가 될지 몰랐다. 오랜만에 주말 공중파 예능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었던 것은 많은 분들께서 응원과 관심을 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고, 출연 자체만으로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또 그는 “제작진분들이 애정을 담아주신 덕분에 사랑스러운 시하의 삼촌으로서 함께한 순간들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15년 만의 KBS 예능 출연 소감을 전했다.

스타투데이

KBS ‘슈돌’ 김준수. 사진 I 팜트리아일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김준수는 그간 종편 예능을 비롯해 공중파 라디오, 시사교양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 바 있으나 공중파 예능 출연은 약 15년 만이다. 김준수는 그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꽉 채운 존재감으로 대중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게 됐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으로 팬들을 만난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