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Dispatch=이명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주요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美 빌보드 최신 집계(20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로 '빌보드 200' 3위에 올랐다.
총 10개 음반을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시켰다. '꿈의 장: 스타'를 시작으로 '미니소드 1: 블루 아워', '혼돈의 장: 프리즈', '스위트' 등이 차트인했다.
세부 차트에서도 유의미한 기록을 썼다. '미니소드 3: 투모로우'는 '톱 앨범 세일즈'를 비롯해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데자 뷰'(Deja Vu) 역시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해당 곡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와 '사우스 코리아 송'에서 나란히 3위에 안착했다.
전주 대비 순위가 상승했다. '데자 뷰'는 '글로벌 200' 39위를 찍었다. 직전과 비교해 56계단 뛰어올랐다. '글로벌(미국 제외)에선 20위로 19계단 올라섰다.
이들은 또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 1위를 탈환했다. 통산 70주 차트인으로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4세대 K-팝 아티스트 중 최장기간 이 차트에 머물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번째 월드투어 '액트 : 프로미스'를 전개한다. 다음 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8개 지역, 일본 돔 투어가 예정돼 있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