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프로축구 K리그

[K리그2 라인업] '아산 백호' 정마호 벤치! 충남아산, 천안과 맞대결 선발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가동민 기자(아산)] 충남더비가 펼쳐진다. 충남아산이 지난 시즌의 강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충남아산은 14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천안과 '하나은행 K리그2 2024' 7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충남아산은 승점 8점으로 6위, 천안은 승점 5점으로 11위에 위치해 있다.

홈팀 충남아산은 강민규, 주닝요, 이은범, 박세직, 김종석, 김승호, 최희원, 황기욱, 박병현, 이학민, 박한근이 선발로 나온다. 이영창, 박종민, 배수용, 최치원, 정마호, 누네즈, 박대훈은 벤치에 앉는다.

이에 맞선 원정팀 천안은 파울리뇨, 모따, 에리키, 김성준, 윤용호, 신형민, 오윤석, 김성주, 이웅희, 박준강, 제종현이 선발 출장한다. 윤재석, 한재훈, 구대영, 마상훈, 장성재, 최상헌, 강정묵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남아산은 이번 시즌 김현석 감독과 새롭게 시작했다. 김현석 감독은 프로 감독 경험이 없어 우려의 시선이 있었지만 증명해 내고 있다. 충남아산은 개막전에서 수원삼성에 패하며 출발은 좋지 않았지만 이후 2승 2무를 거두며 무패를 달렸다. 하지만 직전 라운드에서 안산 그리너스를 만나 팽팽한 경기를 펼쳤지만 강준혁이 퇴장 당하면서 수적 열세에 빠졌고 후반 추가시간 일격을 맞으며 0-1로 패했다. 충남 아산은 이번 경기에서 다시 좋은 분위기를 되찾는 것이 목표다,

천안도 충남아산과 마찬가지로 감독이 바뀌었다. 지난 시즌 리그 최하위로 처참한 성적을 기록했고 K리그에서 잔뼈 굵은 김태완 감독을 선임했다. 천안은 다른 팀으로 변모했다. 약팀 이미지를 벗기 위해 노력 중이다. 천안은 개막전에서 부천을 잡으며 시작은 좋았지만 이후 5경기 무승에 빠졌다. 천안은 이번 경기를 통해 무승에서 탈출하고자 한다.

충남아산과 천안의 경기는 충남더비로 불리는 라이벌 경기다. 충남아산과 천안의 연고지 아산과 천안은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오랜 기간 라이벌 의식을 갖게 됐다. 지난 시즌에는 충남아산이 우위에 있었다. 충남아산은 지난 시즌 천안을 3번 만나 모두 승리를 차지했다. 두 팀의 분위기가 바뀐 만큼 더욱 치열한 경기가 될 전망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