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Dispatch=이명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했다.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측은 4일(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퍼포먼스 영상을 올렸다.
'켈리 클락슨 쇼'는 총 3차례 에미상을 받은 인기 토크쇼다. 팝가수 켈리 클락슨이 진행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년 만에 재출연해 공연했다.
켈리 클락슨은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앨범을 들고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K팝 그룹 중 하나"라고 소개했다.
이들의 글로벌 위상을 언급했다. 켈리 클락슨은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롤라팔루자'의 헤드라이너"라고도 설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페셜 무대를 꾸렸다. 미니 6집 '미니소드3: 투모로우'(minisode3: TOMORROW) 타이틀곡 '데자 뷰'(Deja Vu)를 불렀다.
데뷔 연도인 '2019' 동전을 움켜쥐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군무, 표정 연기로 몰입감을 더했다. 댄스 브레이크도 눈길을 끌었다.
국내 음악방송에도 나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TV '뮤직뱅크', MBC-TV '쇼! 음악중심', SBS-TV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예능 활동 또한 계획 중이다. tvN '놀라운 토요일'을 비롯해 유튜브 '짐종국', '잇츠라이브', '퍼포먼스37', '아이돌 인간극장', '돌박이일' 등을 찾는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