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2 (월)

조보아 씨, '텐트 밖은 유럽'도 와 봐유…'플러팅 요정'으로 뽐낸 사랑스러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조보아가 극강의 사랑스러움으로 유럽을 사로잡았다.

3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이하 '텐트 밖은 유럽')에서 조보아는 예능 우량주답게 약 3년 만의 예능 출연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생애 첫 캠핑 예능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감 요정으로 활약했던 만큼 캠핑 고수 멤버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공감을 쏟아냄은 물론 라미란, 한가인, 류혜영과 첫 만남부터 사랑에 흠뻑 빠진 눈빛을 보내 '플러팅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조보아는 남프랑스의 이곳저곳을 누비며 능숙한 언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그는 렌터카 예약부터 음식 주문, 식당 예약 등 능숙한 영어 실력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 여행을 위해 공부한 불어로 현지인들과 소통해 캠퍼들을 놀라게 했다.

조보아는 처음 쳐보는 텐트에 허둥지둥 대며 서툰 솜씨지만 폭풍 망치질과 정리까지 열심히 힘을 보태는 등 긍정 기운을 뿜어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특히 조보아는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으로 사랑스러운 막내 노릇을 했을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유럽의 풍경과 어우러진 특유의 밝은 에너지, 파워 F형(감성형)다운 무한한 공감을 쏟아내며 일요일 저녁을 따뜻함으로 물들이는 등 힐링 견인차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