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황민현, 3월 13일 'Lullaby' 발매…팬미팅서 선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저 포스터 공개

더팩트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3월 13일 컴백한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오는 3월 13일 새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황민현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Lullaby(럴러바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고요한 새벽 시간대의 정류장 풍경과 함께 곡명 'Lullaby'와 음원 공개 날짜 3월 13일이 새겨졌다.

'Lullaby'는 우리말로 자장가를 뜻한다.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을 들려준 황민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욱 기대되는 제목이다.

더팩트

황민현의 디지털 싱글 앨범 'Lullaby'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민현은 오는 3월 8일부터 10일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신곡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팬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참석자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하고 싶다는 황민현의 의지가 반영된 계획이다.

2012년에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황민현은 2017년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그룹 워너원으로 재데뷔했다. 이후 2019년 4월 첫 솔로 싱글 앨범 'Universe(유니버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황민현은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극본 홍정은, 연출 박준화),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극본 서정은, 연출 남성우)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입지를 다졌다. 차기작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극본 엄선호, 연출 이장훈) 공개를 앞두고 있다.

'Lullaby'는 3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